kt&g 릴 AS센터

kt&g 릴 고장 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는 공식 릴서비스센터, 릴 스테이션, 찾아가는 서비스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내 제조사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무상으로 교환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 

 

수리가 아닌 교환의 경우 새 기기 또는 동일 또는 유사한 모델의 부품으로 교환될 수 있습니다.

 

[1] kt&g 릴 as 센터 및 고객센터 영업시간

 

■ kt&g 릴 공식 서비스 센터

 

릴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는 교체 및 수리, 흡연 품질 상담, 사용 이력 확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점심시간과 휴식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아 영업시간 내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서비스받으실 수 있습니다.

 

■ kt&g 릴 스테이션

 

릴 스테이션은 제조사 과실로 현장 확인 후 교환 및 사용 이력 확인이 가능하나 수리는 불가합니다. 

 

따라서 교체가 아닌 수리를 받으려면 릴 공식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운영시간은 토요일 10시에서 14시로 단축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점심시간은 14:00~15:00이며 매시간 10분의 휴식시간이 있습니다. 따라서 급하게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경우 해당 시간에는 사용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kt&g 릴 고객센터

 

KT&G Reel 고객센터는 A/S나 릴 사용에 문제가 있을 경우 연락을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전화번호는 080-931-0399이며 평일 09:00 ~ 18:00 이용 가능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전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다른 요일에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kt&g 릴 고객센터

 

kt&g 릴 제품 사용 중 고장이 나면 A/S센터를 방문하여 교체 및 수리를 받을 수 있지만 현장 서비스를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 방문 서비스는 상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사가 직접 고객을 방문하고 현장에서 상품 교환을 받을 수 있어 별도의 서비스 센터나 A/S센터를 방문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손님이 많을 경우 주문에 따라 3~7일 정도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방문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KT&G 고객센터 080-931-0399로 전화하시면 상담원이 먼저 고장 증상, 구매 시기, 제품 일련번호 등의 기본 정보를 확인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기사님이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연락을 드려 고객과 약속 시간과 장소를 정하고 조치를 취합니다. 

 

별도의 영수증 없이도 등록된 정보로 A/S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영수증을 찾아 지참할 필요가 없습니다.

 

[2] kt&g 릴 보상 기준

 

kt&g 릴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단, A/S 교환의 경우 보증기간은 6개월이며, 기본 보증의 남은 기간에 비해 더 긴 기간이 적용됩니다.

 

무상교체 및 수리는 보증기간 내 제조사 과실로 인한 고장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비닐 포장을 개봉하지 않으면 구매처에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과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단, 보증기간 내라도 보상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고객 부주의는 고장의 가장 큰 원인이며, 지시사항 이외의 장비 멸실 및 낙하, 고의적 훼손, 침수, 분해, 개조, 청소 등이 있습니다.

 

홍수에는 과도한 용액 세척, 비에 대한 장비 노출, 화장실과 같은 습한 환경에 대한 노출이 포함됩니다.

 

초과 배터리 수명은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제외됩니다. 

 

Reel 1.0, Plus+, mini, HYBRID는 1년간 1일 20개비 사용을 보장하지만, 보증 기간 내라도 7,300회 이상 사용 시 무상으로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합니다. 

 

릴 증기는 1년 동안 하루에 하나의 카트리지를 사용하도록 보장됩니다.